Brand story

애프터눈 브랜드의 탄생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우유눈꽃빙수는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메뉴입니다. 식후에 즐기는 디저트라는데 영감을 받아 “~뒤에”라는 뜻의 영어 ‘after”와 눈꽃을 줄인 “눈”을 소리로 옮기 ‘NOON’을 합쳐서 ‘afterNOON’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애프터눈은 식후에 즐기는 눈을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애프터눈 BI의 제작

애프터눈의 ‘NOON’으로 표시가 된 부분은 우유눈꽃빙수가 담기는 그릇에 숟가락이 걸쳐 있는 모습을 위에서 내려다본 형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시장 진출을 하기 위해 애프터눈을 영문으로 표기하였고, 오후를 뜻하는 ‘afternoon’과의 간섭을 피하고, ‘눈(NOON)’을 강조하기 위해서 대문자로 표기하였습니다.

다운받기

애프터눈 브랜드 색상 가이드라인

C:0, M:60, Y:100, K:0

다운받기

C:70, M:15, Y:0, K:0

다운받기

C:0, M:00, Y:0, K:30

다운받기